3D로 부활한 고전 애니매이션을 다시 보는 감동 - 라이온 킹 3D
2011년 연말까지 사용가능한 메가박스 3D 관람권 한 장이 있었으나 상영 영화는 라이온킹 3D 뿐이라... 연말에 그걸 봤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관람한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다시 본 것이다.
간혹 유머 사이트 등에 올라오는 전율의 라이온킹의 오프닝을 다시 보면서 감탄하고 싶었으나, 이어폰을 끼고 혼자서 감탄하며 보는거랑, 옆에 친구가 살짝 신경쓰이는 상태에서 보는거랑은 느낌이 다르더라.
전율의 오프닝이었는데... 너무 자주봐서 그런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친구랑 극장에서 다시보니 그럭저럭 그냥저냥
뮤지컬 장면은 고전 애니매이션 마니아에겐 즐거움을 주겠지만, 요즘 관객들은 다소 오글거리는 기분을 줄 수 있다. 물론, 라이온킹 뮤지컬 장면에는 요즘도 종종 들을 수 있는 명곡이 상당히 포진하고 있다.
하... 하... 하쿠나 마타타!!!! 그것이 인생의 진리!!!!
그동안 대구 일반 3D 상영관들이 초점을 잘 못맞춘다든지, 3D 영화는 일반 영화에 비해 몇배(2~4배)는 밝게 상영해야하는데 광량 조절에 전혀 신경쓰지 않아 너무 어두워서 화면이 안보인다든지하는 문제 등이 있었는데, 최근에 세팅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지 어떤지 몰라도 이번엔 대구 메가박스 3D 상영은 꽤나 볼만했다.
관람 후 3D 안경은 회수하는 곳도 많은데... 직원이 3D 안경 갖고가도 된다더라. 이번엔 안갖고가고 잃어버린 세계 관람할때 갖고 왔다.(동일한 편광안경 방식의 3D 모니터를 가지고 있어서, 집에서 사용하려고... (참고로 삼성3D TV나 엔비디아 3D비전은 셔텨글래스 방식이라 안경이 달라 가져와도 쓸 수 없다.) 회수하는 경우엔 당연히 안경은 반납한다.)
※ 관련글
- 그냥 놀이공원,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 신비의 섬
- 관람 방해하는 4DX 강풍기 - 장화신은 고양이 대구 CGV 4DX 관람 후기...
- 3D 입체영화 감상법? - 대구 롯데시네마 리얼디 관람후기 및 추천좌석, 시선 두기 등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