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새소식,예고편,HD

사막전사는 세탁소 무사?! - 장동건, 케이트 보스워스 주연 사막전사 소식 정리

할랑할랑 2007. 11. 2. 02:38
반응형

장동건의 할리우드 진출로 화제가 되고있는 사막전사에 대한 최근 소식과, 한때 떠돌았던 소문을 되짚어봤습니다.(2009년 확정 제목 : 전사의 길, The Warrior's Way, 더 워리어스 웨이, 무사의 길)

- 관련 새글 : 유튜브에 올라온 장동건 "전사의 길" 예고편! (Legend 편, 예고편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장동건 "전사의 길" 예고편 '전설'편 공개(유튜브, 더 워리어스 웨이 티저(티져) 프로모션)
※ 티져 예고편으로 알려졌던 유출 동영상은, 제작사 내부 프로모션 동영상이 불법 유출된 것으로, 제작사의 삭제 요청이 있어 해당 글을 삭제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막전사는 세탁소 무사?!

주인공이 세탁소를 차린 전사입니다. 그래서 세탁소 무사. 다음, 네이버에 무비에 소개된 걸 보면, 한국명은 "사막전사"가 될지 발음 그대로 "런드리 워리어"로 할지 아직 확실치 않고, 영어 제목이야 Laundry Warrior(런드리 워리어, 론드리 워리어) 확정 !! (...나중에 어감이 좋지 않아 결국 제목이 바뀌었습니다. 2009년 확정 제목 : 전사의 길, The Warrior's Way, 더 워리어스 웨이, 무사의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연으로는 장동건이 중국 출신 무사 '양'으로, 케이트 보스워스(슈퍼맨 리턴즈, 로이스)가 서커스 단원으로 나옵니다. 케이트 보스워스는 올랜도 블룸과 한때 연인이었죠. 오드 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정했던 한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볼 수 없는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오드아이. 사진마다 얼굴이 달라보이는 케이트


조연으로는 제프리 러쉬(캐리비안의 해적, 바르보사)가 은퇴한 전사로, 토니 콕스(배드 산타나) 출연 확정이고, 토마스 헤이든 처치(스파이더맨3, 샌드맨)은 협상 중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보사 선장님!(제프리 러쉬)과 올랜도 블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샤인' 출연 당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쩡한 모습의 제프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쁜 산타'의 토니 콕스(가장 오른쪽 키 작은 배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이드웨이' 산드라 오, 토마스 헤이든 처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파이더맨 3 토마스 헤이든 처치(샌드맨)


매트릭스와 반지의 제왕 제작에 참여했던 베리 오스본이 제작하고 있어 화제이며, 마이클 페이서(스피드 2), 이주익(묵공, 칠검 등)이 함께하며, 감독은 이승무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승무 감독님에 관한 정보는 거의 없네요.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의 장남이고 한예종 영상원 조교수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내용은 그다지 길게 볼 것 없습니다. 잘나가던 중국인 칼잡이 무사였던 장동건이 안식을 찾기위해 고향을 떠나 미국 황무지 끝자락의 마을에서 세탁소를 차립니다?!!?!-_-.... 그래서 사막전사는 세탁소 무사. 아무튼 뛰어난 무공을 가진 이는 바람 잘 날 없는 법. 서커스단에서 칼던지기 묘기를 보이는 케이트는 어린 시절의 끔찍한 기억에 대한 복수를 꿈꾸고 있고, 제프리 러쉬는 한때 무사였지만 지금은 술주정꾼. 어찌하다보니 악의 무리 '헬 라이더'에 맞서서 싸우게 되는 뭐 그런 내용입니다.

사무라이와 서부 영화를 접목하는게 목표고, 영화 300 같은 스타일도 쓰일 것이라고 합니다. 디지털 촬영과 합성이 많을 것이고, 특수 효과는 웨타 디지털(반지의 제왕, 괴물), 15개의 세트 액션씬, 칼과 총, 대량 폭파 등 게임을 다운받아보는 느낌이 들게 하고 싶다고 하네요. 영화는 판타지 액션. 제작비 책정은 대략 4천만~4천5백만 달러 정도. 360억~400억원 정도입니다. 디워 제작비가 300억원이었으니... 뭐지?! 촬영은 뉴질랜드에서 진행. 11월 중순부터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동건의 부상과 장쯔이(장지이, 와호장룡) 스케쥴 때문에 촬영이 두번인가 연기되었었는데, 결국 장쯔이는 하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바 그린(007 카지노 로얄, 킹덤 오브 헤븐)도 한때 여주인공 캐스팅으로 물망에 올랐었습니다.


varietyasiaonline.com 이라는 듣보잡 사이트에 '이 영화 썩었다.' 목록에 사막전사를 올렸습니다. 한국 무술가 영화이고, 무엇보다도 제목이 '세탁소 전사(Laundry Warrior)'라는 것이 그 이유. '게임 보는 기분이 들게 하겠다는 건 아무 생각 없는 영화 하나 또 만들겠다는 말' 이라네요. 근데 같은 페이지에 '백인이 태국 사람을 구하는 진짜 모습'이라고 코멘트 달아놓은 사진을 보니, 작성자가 인종 차별적 사고 방식이 있는 사람인 듯("아시아" 온라인이라면서 왜 이따구냐고?!!)

듣보잡 사이트 varietyasiaonline.com - 이 영화 나와봤자 썩었을 것! (2009년 지금은 링크가 사라지고, 공식 버라이어티 홈페이지로 링크가 됩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트 촬영 컨셉 일러스트 중 하나

제목부터 시작해서, '게임을 보는 기분이 들게 하겠다' 라는 말을 들어보면, 살짝 엽기에 유치하지만, 가볍고 코믹한 분위기에 빠른 템포의 액션 영화가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얼른 보고 싶은데!!! 이제 겨우 촬영 시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때 '사막전사 출연 모습'이라고 나돌았던 사진(사실 아님!)

사막전사 촬영 모습이라면서 위 사진이 나돌았었는데, 사막전사 아직 촬영 시작도 안했습니다...!! 얼른 보고 싶네요... 깨끗하게 멋지게 나와서 장동건 좀 제대로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 새글 : 유튜브에 올라온 장동건 "전사의 길" 예고편! (Legend 편, 예고편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장동건 "전사의 길" 예고편 '전설'편 공개(유튜브)
※ 티져 예고편으로 알려졌던 유출 동영상은, 제작사 내부 프로모션 동영상이 불법 유출된 것으로, 제작사의 삭제 요청이 있어 해당 글을 삭제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