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활용팁

휴대용 보조배터리 라이토즈팩5000 배터리팩 (LIGHTORS)

할랑할랑 2014. 6. 17. 13:21
반응형

휴대용 보조배터리 라이토즈팩5000 배터리팩 (LIGHTORS, 라이토즈 5000 배터리팩 PINK, 라이토스 5000) 휴대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외부배터리 외부전원 빠떼리, 핑크, 모델명 LPACK-B1003

(주)제이앤케이사이언스 에서 나온, 배터리와 휴대용 플래시 램프가 결합된 특이한 컨셉의 보조배터리이다. 배터리 Lightors 라는 이름처럼 비상 시 초소형 랜턴으로 사용 가능하다.



특이하게도 케이스 뒷면에 고리가 있다. 생각해보니, 아마도 제품 케이스를 매장에 진열해서 판매하기 편하게 하기위한 걸이 인 것 같음

스마일 표정 LED가 박혀있는 짧은 USB 케이블이 함께 제공된다. 충전 단자에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단자 뿐만 아니라, 애플 기기용 단자가 함께 포함되어있어, 여러 기기에서 함께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안드로이드용 micro 5-pin usb 케이블 외에 다른 케이블 단자도 지원한다. 배터리를 충전 중이거나, 반대로 배터리를 이용해 핸드폰을 충전 중일때에는 스마일 부분에 파란색 LED가 들어온다.

제법 묵직한 크기와 무게에 걸맞게, 용량은 5000 mAh 라고... 표시되어있지만, 설명서에는 4000 mAh라는 문구가 있다. 그냥 기분 좋게 5000 mAh라고 생각하련다. 어찌되었든,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보 4G+)의 배터리 용량 1730 mAh보다는 몇 배 많은 것이깐...

제품 전면 스티커와, 제품 자체에는 5000mAh라고 되어있다.

설명서는 예전에 출력한 것이라 4000 mAh라고 되어있고, 실제로 5000 mAh가 맞는 것이라고... 생각하련다.

마우스 더블 클릭하듯, 버튼을 두 번 연속으로 누르면 플래시 전등(LED 라이트)을 켜고 끌 수 있다.

특이하게 버튼와 LED 램프가 달려있어...

버튼을 더블 클릭하면 전등을 켜고 끌 수 있다.

휴대기기를 충전하려면, 일단 배터리팩(라이토즈5000)을 폰과 연결하고, 버튼을 한 번 눌러줘야 충전이 시작된다. 그냥 연결만 해둔채로 둬서는 자동으로 충전이 되지는 않는다.

그냥 휴대폰에 꽂기만 해두었을때에는 충전이 되지 않고, 배터리나 선에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

기기에 꽂아준 뒤 버튼을 한 번 눌러주면 이렇게 LED가 켜지며 충전 시작

배터리 본체의 파란색 LED가 4줄이 꽉 차있으면, 배터리팩이 충전 완료된 것이다.

배터리 충전 완료 4칸

※ 관련글
- 휴대용 보조배터리 플레오맥스 파워뱅크(PLEOMAX POWER BANK)
- 떨어뜨려 분해된 보조배터리 투명테이프로 긴급 수리, 휴대용 보조배터리 라이토즈팩5000 배터리팩 (LIGHTORS): http://hallang.tistory.com/4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