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새소식,예고편,HD

나는 전설이다 - 윌 스미스의 새 영화 블록버스터

할랑할랑 2007. 10. 26. 04:0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전설이다 - 윌 스미스의 새 영화 블록버스터

감독 : 콘스탄틴의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주연 : 윌 스미스 + 개

'콘스탄틴'을 그렇게 재밌게만 보지는 안았기에, 같은 감독이라는 것이 좀 걸립니다만, 워낙 극단적인 스토리 덕분에 관심이 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폐허가 된 도시에 홀로 남은 윌 스미스. 타임 스퀘어 처럼 보이는 곳


윌 스미스의 오랜만에 블록버스터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이미 예고편이나, 일부 영화 소개 사이트를 통해서 스토리는 들었습니다.
전쟁으로 멸망한 인류의 생존자가 윌 스미스.

영화 상영 시간 내내 혼자 폐허가 된 도시를 헤매고 다닐 것 같지는 않고...

'주인공과 개가 남는다'라는 얘기를 들었을때는, 잠시나마 미국적이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만,
- 유일하게 남은 친구가 '개'라는 것으로, "혼자 살아 남았다"는 것을 더욱 부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012345
영화 초반에는 대규모 피난 장면이 있을 듯 합니다. 전쟁, 종말의 이미지가 강렬했던 '우주전쟁'을 인상깊게 봐서 자꾸 생각나네요.


디지털 코믹북이라는 형태로 홍보 영상을 올렸던데, 핵전쟁 보다 바이러스전에 대한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더군요. 영화 장면은 전혀 안나옵니다.

I AM LEGEND : Awakening
코믹북 형태의 티저 예고편

정식 예고편은, 기존에 알려진대로 전쟁 후 홀로 남는 주인공의 모습이 나오네요.

인류 최후의 생존자? 홀로 남은 주인공
결코 혼자가 아니다!!


최근 공개한 두번째 예고편 입니다!!! 내용 스포일링이 있네요!!!!!
I AM LEGEND & I AM IMMUNE !!!
역시 바이러스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 듯


티저 영상(디지털 코믹북)과 예고편을 함께 보면, 아마 지독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대규모 피난을 떠나려하고, 더 이상 확산을 막기 위해 상부에서 '소각'을 단행하거나 / 혹은 바이러스 때문에 판단력을 상실한 인간이 전쟁을 일으키고, 윌 스미스만 혼자 남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좀비 물의 냄새가 나네요...

미국 예고편들도 가만보면 두번째 예고편쯤 가면 흥미를 끌기 위해 내용 공개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 12월 14일 개봉

초고화질 정식 예고편 올려놨습니다.
- 슈퍼맨 대 배트맨 2010년 5월 15일 개봉예정?! 나는 전설이다에 티저 포스터 등장
- 차라리 예술영화에 가까운, 진정한 좀비물의 시초 나는 전설이다 리뷰
- 나는 전설이다 - 새로운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 초고화질 HD 720p 1080p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