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8 7

처음 설치한 크롬에서 플래시 플러그인(Shockwave Flash)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 중지, 페이지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미싱 플러그인 이라고 메시지가 나올 때 - 크롬 플래쉬 충돌 버그 해..

처음 설치한 크롬에서 플래시 플러그인(Shockwave Flash)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 중지, 페이지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미싱 플러그인 이라고 메시지가 나올 때 - 크롬 플래쉬 충돌 버그 다운 멈춤 증상 해결방법 (해당 버그는 2012년 8월 23일 시점으로, 기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오페라 등을 사용하면서 플래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사용자가 구글 크롬을 새로 설치할 경우 발생할 수 있다.) - 증상 : 빠르다고 소문나있는 크롬이, 플래시가 있는 페이지에서 너무 느려지거나, 아예 플래시를 재생하지 못하고 크롬이 거의 다운되다시피 할때, CPU 사용률이 100%로 치솟을 때, 응답없음, 플러그인(Shockwave Flash)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 중지, 페이지가 응답하지 않습..

인터넷 활용팁 2012.08.24

[초보용] 크롬에서 플래시 광고 차단하기, 북마크 기능, 여기 크롬 사용자 1명 추가요~! 결국엔 크롬 설치

[초보용] 크롬에서 플래시 광고 차단하기, 북마크 기능, 여기 크롬 사용자 1명 추가요~! 결국엔 크롬 설치 ※ 요약 1. 구글 크롬 설치 : http://www.google.com/chrome/ 2. 크롬에서 플래쉬 플러그인 차단하기 : 설정(스패너 아이콘)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 콘텐츠 설정( chrome://chrome/settings/content )→ [플러그인] 클릭하여 재생 → 확인 3. 크롬 북마크 추가하기 : Ctrl + D를 누르거나, 별모양 아이콘 클릭하여 현재 페이지를 북마크(즐겨찾기)에 추가 4. 크롬 북마크 바 선택 막대 바 항상 보이게 하기 : 새 탭(Ctrl + T 혹은 새 탭 아이콘 클릭) → 북마크 바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북마크 바 표시(S) 5. 기..

인터넷 활용팁 2012.08.24

카트라이더를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카트라이더를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모바일 안드로이드용 무료 게임 앱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 카트라이더 러시+, KartRider Rush+, Plus, HTC 이보 4G+ (evo 4g+, HTC-X515E) 플레이 동영상 무료 3D 스마트폰 게임 -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마켓) 카트라이더 러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xon.kartriderrushplus 역시 스마트폰에서도 그렇고, PC 컴퓨터에서도 그렇고, 에뮬레이터 뭐 재밌긴하지만, 해당 기기 성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게 나름 최적화 어느 정도 되어있는 게임을 하면 훨씬 좋은 그래픽을 볼 수 있다. 넥슨에서 모바일용 카트라이더인 카트라이더 러쉬를 내놓은지는 꽤 된걸로..

안드로이드 폰에서 고전 콘솔 게임을... 각종 과거 게임기 에뮬레이터 앱 프로그램 소개

안드로이드 폰에서 고전 콘솔 게임을... 각종 과거 게임기 에뮬레이터 앱 프로그램 소개 ※ 단순 개인 정리용도의 목록 나열성 소개 글로, 에뮬레이터 파일이나 설정 팁 등은 존재하지 않는다. ScummVM 과 달리, 대부분의 안드로이드용 에뮬레이터는 유료 결제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PSX(플레이스테이션) 에뮬레이터인 fpSE도 그렇고, 여기서 소개할 대부분의 에뮬레이터도 공식 버전을 구하기 애매한 경우가 많다. 이 글에서는 각종 고전 콘솔 게임기별 대표적인 안드로이드용 에뮬레이터 프로그램만 목록만 소개 차원에서 대충 적어보도록 하겠다. 1. 게임보이, 게임보이 컬러, 게임보이 어드밴스 (GameBoy, GameBoy Color, GameBoy Advance) - 에뮬레이터 : GameBoid (게임보이..

안드로이드 폰에서 고전 어드벤처 게임을 - ScummVM for Android, HTC EVO 4G+(이보), 루카스 아츠 더 디그, 원숭이섬의 비밀, 텐터클 최후의 날, 풀 쓰로틀 등

안드로이드 폰에서 고전 어드벤처 게임을 - ScummVM for Android, HTC EVO 4G+(이보), 루카스 아츠 더 디그, 원숭이섬의 비밀, 텐터클 최후의 날, 풀 쓰로틀, 룸 등 ScummVM 은 루카츠 아츠(LucasArts, 구 루카스 게임즈, LucasGames)의 고전 어드벤쳐 게임을 실행하는 스크립트 실행기로, 에뮬레이터라고 부르기에는 살짝 모호한 위치에 있다. 안드로이드용 버전은 MT-32 에뮬레이션은 지원하지 않는다. (저작권 문제로 공유는 불가능하지만, bitsnoop.com 등에서 scummvm games collection, no humongous, ScummVM, ScummVM Full Collection All, ScummVM Games PACK-TTS 등으로 검색하면,..

ScummVM으로 플레이하기 최적의 버전은? 룸 버전별 비교 - 고전 명작 어드벤처 룸(Loom)

ScummVM으로 플레이하기 최적의 버전은? 룸 버전별 비교 - 고전 명작 어드벤처 룸(Loom) 루카스아츠(LucasArts / 구 루카스게임즈, LucasGames)의 고전 명작 어드벤처 게임 Loom(룸)을 ScummVM에서 즐기기위한 최고의 버전은 어떤 버전일까 각 플랫폼별 버전을 실행해보았다. (저작권 문제로 공유는 불가능하지만, bitsnoop.com 등에서 ScummVM Full Collection All ! Adventure/1997 , ScummVM Games PACK-TTS , ScummVM 등으로 검색하면, MT-32 컨트롤 및 PCM 롬 파일까지 포함된 토렌트 파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최초의 오리지널 Loom 은 IBM-PC (DOS) 호환용 EGA 16 Color 버전으로,..

게임 2012.08.15

이보 빵또아 먹이고 느려졌다! ICS 업데이트 후기...

이보(HTC EVO 4G+, 에보, HTC-X515E) 마지막 업데이트가 될 ICS(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빵또아, 아샌) 업그레이드 후기... 어차피 EVO 빵또아까지는 먹여준다고 한 것도 다들 감지덕지인가 했는데... HTC 한국 철수 결정 ㅋㅋㅋ 뭐 아무튼 그 유명한 ICS 아쌘이라 살짝 기대하며 해봤는데... 막상 해보니 그닥...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별로다. 아무래도 본인이 초점을 둔 쪽은 기존 사용하던 앱의 속도가 어떻게 영향을 받느냐이다보니... 아무튼 이미 나온지 몇 달이 지나기도 해서 기존 후기가 많으니 개인적으로 느낀점만 대충 적겠다. 1. 기존에 사용하던 일부 앱 속도가 느려졌다. (앱에 따라, 게임에 따라 다를 거임!) 이미 HTC에서 센스 3.5 UI 업데이트(진저 2.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