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재생팁/HD영상샘플

HD 예고편 다운로드 받기 - H.264 MOV 퀵타임 무비 형식(KMPlayer 재생 가능) 1080p 720p 480p 초고화질 FullHD

할랑할랑 2007. 11. 21. 22:36
반응형

HD 초고화질 영화 예고편(트레일러) 다운로드 받기, 이번에는 H.264 인코딩된 MOV 퀵타임 무비 형식(KMPlayer 재생 가능) 1080p 720p 480p 초고화질 풀HD 영상을 구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 일단은 제 블로그의 "영화소식,예고편,HD" 카테고리를 클릭해보시면, 이런 저런 영화의 HD H.264 MOV 샘플 동영상 다운로드 주소를 정리해놓았습니다. 샘플 MOV 영상은 퀵타임보다는 KMPlayer로 보시길 권장합니다.
- 할랑할랑 :: 영화소식,예고편,HD


※ 데이브의 예고편 모음 페이지
인데요. 여기만큼 정리 해주는 곳도 찾기 힘들군요.

참고로 미국 야후, 애플 홈페이지에 가서 직접 고화질 영화 예고편을 보려한다면 애플 퀵타임 무비를 설치하라고 나오는데, 저사양에서 퀵타임 무비는 무척 느리고 무겁습니다. 퀵타임 무비 깔지 않고 H.264 초고화질 HD급 MOV 파일을 보려면 KMPlayer를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 초고화질 퀵타임 무비 MOV 파일 재생하는 법

※ 데이브의 예고편 모음
Dave's Trailer Page : http://www.davestrailerpage.co.u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는 알파벳 A,B,C 순으로 정리되어있습니다. HD-DVD 란을 누르면 HD-DVD 발매 예고편이 따로 올라와있습니다. 영화 영어 제목의 "The", "A" 등의 관사는 제목에 포함하지 않고 찾아야하고, 영화 목록이 많은 관계로 Ctrl + F 키를 눌러 영화 제목을 찾으면 편합니다. 예를 들어 "The Man"이라는 영화를 찾을때는 "T"가 아니라 "M"으로 시작하는 목록으로 가야하고, Ctrl + F 키를 눌러 "Man"을 검색하면 "Man, The"를 찾을 수 있습니다.

ABC 알파벳 순이라해도, 최근 한달 사이 갱신된 예고편은 첫페이지(Lastest Trailers)에만 있습니다.

주로 미국 야후 MOVIE나 애플 MOVIE에 독점 공개된 초고화질 MOV 파일 목록을 수시로 갱신하고 있으며, 직접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다만, 링크를 "새창으로 열기"하거나, 각종 다운로드 매니저(X-fileget, 기타)를 이용할 경우 제대로 다운로드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등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기본 다운로드 기능으로는 대부분 다운로드 잘 됩니다만, 예전 영화는 아예 링크가 죽어버린 경우가 있습니다.

※ 관련글
- HD 소스 샘플, HDTV 영상, HD급 초고화질 샘플 파일 다운로드 받기 모음
- 초고화질 퀵타임 무비 MOV 파일 재생하는 법
- 플래시 flvplayer.swf로 H.264 MOV 파일 볼 수 있다?!
- 애플 홈페이지에서 퀵타임 무비 MOV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하는 법
- H.264 MKV 파일 부드럽게 보자! DXVA란 무엇인가?
- H.264 x264 MKV 파일 부드럽게 보자! CoreAVC 코덱 설정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