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사이트에 1-18-08의 새로운 정보가 미국 베오울프 개봉때 공개될 것이라는 소문이 많았습니다만... 지금 1-18-08.com을 가봐도 감감 무소식입니다. 영화계 희대의 대낚시광 J.J. 에이브람스 같으니라고... 아무튼 전 세계 영화광 네티즌들 계속 낚이고 있습니다.
※ 11/20 추가소식 : 공식 초고화질 정식 예고편 공개!
미국 영화관에서 1-18-08(Cloverfiled, 클로버필드)의 두번째 예고편(티저 트레일러)이 공개되었습니다. 처음 1-18-08 예고편이 그랬던 것 처럼, 누군가가 캠코더로 찍어서 발빠르게 유튜브에 올렸더군요. 업데이트된 날짜로 봐서, 아마 미국 베오울프 개봉과 비슷한 시기에 극장에만 우선 공개된 예고편인 것 같습니다. 영상 수준으로 봐서 그 동안 나돌던 "캠코더 촬영 + 가짜 편집판" 예고편이 아니라, 실제 예고편인 듯 합니다.
제목은 '클로버필드(CloverField)' 확정인 것 같습니다. 말미에 '클로버필드'라고 나오네요. 아직 고화질 티저 예고편(두번째)는 애플이나 야후 미국에도 올라오지 않았고, 캠코더로 찍어 올린 유튜브 영상밖에 없습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은 캠버전이고 고화질 HD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고화질 예고편 보시려면 다음 글로
http://hallang.tistory.com/73
소리 주의! 소리가 너무 커요! 볼륨을 줄이고 보세요!!!
http://youtube.com/watch?v=VBb0JHJRK8k
이번에도 티저는 낚시... 기대감만 부풀리고 내용은 잘 모르겠네요... 괴수 영화로 알려져있었는데, 알 수 없는 분위기. 저는 항상 "복합재앙 아마겟돈 대지옥 종말 영화"가 언제 쯤 나오려나 내가 한번 만들어볼까 하고 있었는데, 혹시 그런 영화가 아닐 까 싶기도 합니다. 괴수물+바이러스+기타 등등?! 일단은 확실히 "블레어 위치"류로, 계속 캠코더로 찍은 1인칭 영상으로 진행되는 영화일 것 같네요. 엄청난 낚시를 한 만큼 막상 개봉하면 실망하는 분도 많을 듯.
여전히 www.1-18-08.com 홈페이지는 2008년 1월 18일 날짜가 찍힌 파티 장면 사진 일부만 있을 뿐. 파티 사진의 끝부분을 클릭하고 빠르게 드래그하면 사진 뒷장에 적힌 메모를 볼 수 있는데, 별거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뒤집으면 나오는 메모
홈페이지에 오래 머물고 있으면, 예고편에 들렸던 괴기스런 괴물의 소리가 갑자기 들려서 당황하게 만듭니다. 밤에 혼자 홈페이지 보시다가 놀라실 듯
아래는 메이킹 현장 스틸컷으로 보이는 사진들입니다.
※ 관련글
- 대재앙!! 1-18-08 새 예고편 정식 공개!! 초고화질 풀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