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활용팁

이상한 Zoundry... 백스페이스 누르면 갑자기 문단이 통채로 사라진다

할랑할랑 2007. 11. 16. 18:57
반응형

Zoundry에서 백스페이스 누르면 갑자기 문단이 통채로 사라지는 증상이 있습니다. 항상 그런건 아닌데, 가끔 증상이 발생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실수로 특정 단축키를 누른 걸까요? 혹시나 제 실수 인가 싶어서, 일부러 작성 중인 문단이 없어지나 확인해보려고, Ctrl, Shift 키등과 BackSpace(백스페이스, 삭제 키)를 조합해서 눌러봤지만 아무런 증상이 없습니다.

문제는, 사라진 문단을 되살릴 수도 없다는 겁니다. 직접 블록 선택해서 지운 문단이야, Ctrl + Z 키를 누르면 되살아나는데, 갑자기 증발해버린 문단은, 이건 뭐 Ctrl + Z 눌러도 안나옵니다. 실컷 두줄 정도 기록하다가 백스페이스 키 한번 잘못 누르니 사라져 버리는건... 정신적인 충격이 오네요. 어떤 특정 조건에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는 파악 못했지만, 아무튼 열심히 키보드 두드리다가, 백스페이스키를 순간 눌렀을때 한번씩 이런 증상이 보입니다. 오늘만 세번정도 겪었습니다.

Zoundry를 초안 작성하는데 잘 쓰고 있는데, 자꾸만 이런 증상이 나타나니 곤란하네요. 혹시 저와 같은 곤란을 겪으신 분 있으신가요?


※ 관련글
- Zoundry글 동기화 문제... 신경쓰셔야 됩니다. Zoundry 사용시 주의할 점
- 원격 블로깅, Windows Live Writer 체험기
- 원격 블로깅, Zoundry 체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