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활용팁

1년만에 애드센스 수표 금액이 환급되었다~

할랑할랑 2010. 10. 31. 16:56
반응형

1년만에 애드센스 수표 금액이 환급되었다~

※ 요약
: 과거에는 수표 발행 후 6개월 정도 수표 환전을 하지 않았다면 자동 재입금 되었을지 몰라도, 현재는 1년 이상(13개월)은 기다려야 돈이 돌아오는 것 같다. 굳이 재발행 신청은 하지 않아도 되지만 재발행 신청 없이 자동으로 환불받으려면, 느긋하게 기다려야하는 것 같다.

※ 참고
- 수표 재발급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구글 도움말)

1년 전에 받았던 수표. 중요 부분은 다 가렸음. 덕지덕지 묻은건 모기 사체의 흔적이다.

송금받기 편한 웨스턴 유니온 전자송금 방법이 있는 모르던 때, 그러니까 작년 9월에 받았던 애드센스 수표가 있는데, 아직까지 환전을 못하고 있었다.

작년 9월에 받았던 수표를 환전 받지 않고 있었다

대략 6개월이면 수표 유효기간이 만료된다고 들었기에, 수표 환전은 포기하고 다시 해당 금액이 취소되어 환급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10개월이 지나도 깜깜 무소식...

수표 재발행 요청을 작성하여 보내면 경우에 금액을 되돌려준다는 말도 있는데, 작성하려다가 회사 메일 전송 보안 정책 때문에 작성 못하고, 흐지부지하다가 13개월이나 지났다. 별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웬걸, 13개월만에 유효기간 만료 수표 금액이 환불되어,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로 이번 달 지급 내역에 합산되어있는 것이다.

작년에 받았던 수표가 1년(정확히 13개월)이 지나서야 유효기간 만료로 다시 수입에 적립되었다

이젠 블로그 관리도 더욱 허술하고, 작성한 글은 구닥다리라 현재 내용과 잘 맞지도 않고, 수익이 저조해서 1년에 한번정도 송금받을까 싶긴한데... 그래도 간만에 돈이 들어오니 기분은 좋다.

※ 참고
- 수표 재발급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구글 도움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