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새소식,예고편,HD

짐 캐리가 한국어를 한다! 짐 캐리의 새 영화 "예스맨" 예고편 한국말 영상(짐캐리/Jim Carrey, YesMAN)

할랑할랑 2008. 7. 24. 13:45
반응형

짐 캐리가 한국어를 한다! 짐 캐리의 새 영화 "예스맨"(Jim Carrey, YesMAN),동영상, HD 예고편 초고화질 480p 720p 1080p trailer 트레일러 다운로드 받기, 영화 포스터

짐 캐리가 다시 코미디 영화를 들고 나왔습니다. 짐 캐리 식 오버 연기와 유머 슬랩스틱 연기는 여전한 듯 하지만, 역시 최근 짐 캐리 영화의 추세답게(코미디이든, 심각한 드라마든간에) 나름대로 의미있는 내용도 있는 것 같네요. 근데 그냥 막나가는 코미디인 것 같기도 하고... 쩝

예스맨~ 세상에 부정적이고 모든 일에 "노"를 외치던 주인공이, 계기를 통해 어느 순간부터 "예스"만을 말하게 되면서 겪는 이런 저런 삶의 변화를 짐 캐리식 코미디로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담은 것 같습니다. 짐 캐리 식의 약간 어른용 성인 유머도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코미디 영화이다보니 (미리 너무 지나친 걱정을 하는걸수도 있지만) 한국말/한국인에 대한, 살짝 거북할 수도 있는 한국인 비하(?) 개그가 있을 수도 있고요...(아직 안봤으니 모르겠지만^^;;)

YESMAN_Learn_To_Speak_Korean_Jim_Carrey

Learn to speak Korean! -_-;;;;;

예고편 중간에 무조건 "예스"만 말하며 세상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시작하는 부분에 보면, 게시판 벽보의 여러 전단지를 보며 "그래 이것도 할거에 저것도 할거야"라고하다가 "그래, 한국말도 배우고 싶어"라고 하더니 마지막 부분에 한국말을 합니다. 뭐라고 말하는지 못알아들어서 서너번 돌려본 것 같네요. "제가 ... 친구 ... 어쩌고... 나를 굉장히 싫어해요" 정도로 알아들었는데... 도대체 뭐라고 한거죠?

다음 영화 게시판에 KES님 댓글 보고 다시 자세히 들으니 제대로 들리네요^^; 들으신 분 대단하십니다. 특히 "약혼녀" 단어 알아들은게 대단함
"제가 참 친한 친구 약혼년데요(약혼녀인데요), 나를 굉장히 싫어해요."

그외에 '제가 3천원정도밖에(?!) 없는데요(지무님 댓글), 제가 잠자는(??!) 친구 엮었는데요, 참 좋은 친구 였었는데요, 절친한 친구...' 등 다양한 의견이 있었지만... 해당 장면의 상황을 봤을때, 짐 캐리 뒤쪽에 있는 외국 여자가 짐 캐리 친구의 약혼녀이고, 일부러 모르게하려고 한국어로 그 밑의 직원과 말하는 것 같네요.

situation

상황을 보니 KES님이 들으신게 맞는듯합니다

Jim_Carrey_YESMAN_Korean

아무튼 한국 여자(비비안 방)에게 말하는 장면인데 뭐라는지 잘...

아래에는 애니매이션 "호튼(Horton! Hears A Who?!)" 영화 개봉 당시의 짐 캐리가 한국팬에게 인사하는 동영상도 퍼왔봤습니다.

"예스맨" 공식 예고편(YESMAN Trailer, Jim Carrey)
HD예고편 다운로드 받기 : 480P   720P   1080P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HD 예고편 MOV 파일을 재생하는 방법
한국어를 배우겠다는 부분 : 49초~
한국어 말하는 부분 : 1분 42초~



"호튼" 애니매이션 영화 상영 당시 짐 캐리 한국팬에게 인사하는 영상

처음에 '스시 화이팅' 이랬다가 '스시는 일본꺼지...' 싶어서 다시 그냥 '화이팅! 아자아자!'라고


예스맨 영화 포스터
Jim Carrey YES MAN
예스맨(Yes Man) - 감독 페이튼 리드(Peyton Reed)
짐 캐리(Jim Carrey), 주이 디샤넬(쥬이 데샤넬/드샤넬/Zooey Deschanel), 브래들리 쿠퍼
미국 개봉 예정일 : 2008년 12월 19일(한국은 아마도 2009년?)


"예스맨" 두번째 예고편입니다.
45초 쯤부터
보시면 역시 한국어 배우는 장면이 나오네요.
"청주 날씨는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