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새소식,예고편,HD

REC 리메이크 Quarantine(쿼런틴) 포스터, 고해상도 HD 예고편 480p 720p 1080p 예고편 다운로드

할랑할랑 2008. 7. 20. 15:44
반응형

[●REC](알이씨) 리메이크작 Quarantine(쿼런틴) 포스터, H.264 퀵타임 MOV 초고화질 초고해상도 HD 샘플 동영상 예고편 480p 720p 1080p 예고편 다운로드 받기

독특한 발상의 스페인산 공포 영화 [●REC]가 이미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되었군요. 한국에서는 [●REC](알이씨/알.이.씨.)가 2008년 7월에 개봉되었는데, 이미 할리우드에서는 Quarantine(쿼런틴, 검역)이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해서 개봉 예정입니다. 스페인에서 2007년에 나왔으니, 별다른 각색 없이 거의 배우와 대사만 수정해서 후딱 리메이크한 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본국에서 잘 만들어진 훌륭한 원작 자체는 특이한 외국어 영화 쯤으로 취급해서 대충 개봉하는 둥 마는 둥하다가 DVD로 찍어내고, 원작을 다시 할리우드에서 후딱 리메이크해서 다시 세계적으로 돈을 긁어모으는 행태를 자꾸 보고있자니 좀 속이 뒤집어지네요.

종종 들려오는 한국 영화 리메이크 소식이 반갑기도 하면서도, 결국 돈을 버는건 할리우드고, 타국에서는 "한국 영화 원작"을 기억하는게 아니라 그냥 "할리우드 영화"로 기억할 것이라는 생각에, 한편으론 기분이 찜찜하고 우울해지기도 합니다.

REC Poster
원작 : [REC]
스페인(2007), 한국에는 2008년 7월 10일 개봉
감독 : 자우메 발라구에로(Jaume Balaguero), 파코 플라자(Paco Plaza)
출연 : 마누엘라 벨라스코(안젤라 역,Manuela Velasco), 비센테 힐(Vicente Gil), 페랑 테라자(Ferran Terraza)

quarantine_poster
리메이크 : Quarantine(쿼런틴, 검역?)
미국(2008), 미국에서 2008년 10월 10일 개봉예정
감독 : 존 에릭 다우들 (John Erick Dowdle)
출연 : 제니퍼 카펜터 (Jennifer Carpenter), 조나단 쉐어크 (Johnathon Schaech)


저해상도 티저 영상입니다(다운로드)
※ 공식예고편 다운로드(마우스 우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
- 감상은 KMPlayer 등에서 가능합니다.
HD480P     HD720P     HD1080P


영화는 리포터의 카메라를 통해서 1인칭 시점의 실시간 사건처럼 전개되며, 건물 안에서 감염된 좀비들과의 사투를 공포감 있게 효과적으로 그린 영화입니다.

헐리웃 리메이크작의 주인공 여배우는 공포 영화 등에서(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The Exorcism of Emily Rose) 활약한 제니퍼 카펜터입니다. 인기 미국 TV 드라마 덱스터(Dexter)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다들 여주인공만은 원작보다 나을 것 같다고들 합니다.(외모말고 공포 영화에서 보여줬던 비명 지르기 연기력 등에서도)

반응형